공지사항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프린터실 운영 안내
- 등록일 : 2025-04-09
- 조회 : 450
미래융합대학 프린트실 운영 안내
1. 장소: 미래융합대학 106호 학생프린트실
2. 대상: 미래융합대학 재학생
3. 운영방법: 하루 최대 50장, 한 학기당 최대 200장 사용 가능, 개인용지 사용불가
4. 운영기간: 2025년 04월 02일 ~ 6월 21일
(운영시간은 매학기 변동되며 방학중에는 운영 안함※)
< 미래융합대학 프린트실 운영시간 >
화요일 | 오전 9시 ~ 오후 7시 |
수요일 | 오전 9시 ~ 오후 5시 |
목요일 | 오전 9시 ~ 오후 7시 |
토요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2시 |
휴게(점심)시간 : 12시 ~ 13시
복사, 컬러 인쇄 불가(3번 2층, 8번 지하 건물 이용)
학과 프린트실에서 컬러, 복사, 스캔은 이용 불가
교내 복사실 안내(유료)
1. 8번건물 지하 1층 복사실 - 디지털 복사, 컬러출력, 제본, 코팅작업
2. 3번건물 3층 복사실- 디지털 복사, 컬러출력, 제본, 코팅작업
3. 중앙도서관(10번) 1층 프린트기- 컬러, 흑백, 스캔, 복사 가능
※이용 시간 및 요금 문의는 복사실에 직접 문의※
- 이전글 2025학년도 일정안내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