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로그인하여 AI챗봇 사용해보기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설명회

경영대학

여러분의 미래는 여기, 동명대학교 경영대학에서 시작됩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잠재력을 발휘하고, 함께 성장하며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 모두의 여정이 흥미롭고 의미 있는 것이 되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

학장인사말

경영대학 학장
여러분의 미래는 여기, 동명대학교 경영대학에서 시작됩니다.

경영대학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경영대학은 동명대학교 설립자인 강석진 회장님의 기업가 정신과 실사구시적 학문 추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인간이 창조적 기능을 천부적으로 부여받았다는 믿음 하에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근면 성실한 태도로 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혁신적 사고, 실용적 지식, 미래 리더 양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세계 경제의 변화 속에서 성공하기 위해, 우리는 데이터 분석, 사회적 혁신, 심층적 인사이트를 중심으로 학생들에게 국제적 시각과 실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산업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며 지속 가능한 변화를 주도할 준비가 됩니다.

교육의 근간은 이론과 실천의 조화입니다. 최신 경영 이론 교육과 더불어 실무 프로젝트, 인턴십, 산업 현장 견학을 통해 학생들이 실제 세계의 도전에 맞설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실질적 경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회적 혁신에 중점을 두어, 우리는 학생들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긍정적 변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사회적 기업가 정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윤리적 리더십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비즈니스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국내외 우수 기업 및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경력을 쌓는 데 필요한 소중한 네트워킹 기회를 갖게 됩니다.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이 결합될 때, 무한한 가능성이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학업과 인생에서 최고의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미래는 여기, 동명대학교 경영대학에서 시작됩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잠재력을 발휘하고, 함께 성장하며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 모두의 여정이 흥미롭고 의미 있는 것이 되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

경영학과 학장 서창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