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로그인하여 AI챗봇 사용해보기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설명회

미래융합대학

  • 대학
  • 미래융합대학

우리 함께 미래를 준비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와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갑시다.

학장인사말

미래융합대학 학장
“사각지대 없는 교육”으로 학생들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안녕하세요.
미래융합대학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래융합대학은 교육 패러다임 대변화로 평생교육체제 구축을 위해 2019년 신설되었습니다. 대학의평생교육체제를 통하여 고등평생교육과 지역사회 혁신에 기여하고자 복지경영학과, 선명상치유학과, 동양문화학과, 뷰티산업학과, 한국어교육다문화학과, 창업학과 총 6개학과로 구성하였습니다.

우리 단과대는 학습자 중심의 고등평생교육과 지역사회와의 혁신을 실현하기 위해 성인친화적 유연한 학사제도와 지역과 연계한 다양한 비교과프로그램 확대로 지식과 기술, 실무 경험을 동시에 쌓을 수 있도록 교수진들이 차별화된 현장형 학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습자들의 지속 가능한 미래 사회 대비를 위하여 다양한 배경과 연령대의 학습자들이 대학에 문턱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선행학습경험인정제로 개인별 맞춤형 교육의 기회 확대하였으며, 일과 학업의 균형 있는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K-MOOC, KOCW 등 교과목 개발로 학습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미래융합대학은 “사각지대 없는 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육이 단순히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아니라 잠재력을 발휘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세심한 관심으로 여러분의 가능성을 찾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우리 함께 지역사회 혁신에 기여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준비합시다. 감사합니다.

미래융합대학 학장 태동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