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로그인하여 AI챗봇 사용해보기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설명회

동아리

다채로움으로 채워가는 동명의 의지는 언제나 학생의 미래를 향해 있습니다.

학생을 먼저 생각하고 학생의 가치를 높이려는 노력의 땀방울이 세상 어디에서나 사랑 받을 수 있는 동명인을 만들어 갑니다.
동명이 실현한 캠퍼스 공간 안에 미래를 감동시킬 도전과 열정이 있습니다.

동아리 총연합 조직체계도 전체대표자회의(회장, 부회장) 아래  운영위원회 아래 분과장(집행국장, 사무국장, 기획국장, 홍보국장) 아래 사회분과, 체육분과, 학술분과, 공연분과, 전시창작분과로 구성되어 있음.동아리 총연합 조직체계도 전체대표자회의(회장, 부회장) 아래  운영위원회 아래 분과장(집행국장, 사무국장, 기획국장, 홍보국장) 아래 사회분과, 체육분과, 학술분과, 공연분과, 전시창작분과로 구성되어 있음.
동아리 총 연합회는

동아리들의 모임으로서 동아리 대표들의 간접 선거에서 선출한 회장과 부회장이 동아리 상호간의 교류와 대외적 지원 확층, 권익 보호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동아리 총 연합회에는 분과위원회와 집행부가 구성되어 동아리별 행사를 지원하기도 하고 연합 행사를 구성하기도 한다. 각 동아리들은 자신들의 활동을 위해 동아리 총 연합회와 여러 가지 협의를 하기도 한다.

  • 학생회관 207호 ( ☎ 051-629-3968 )
  1. 사회분과 : 사회봉사, 종교활동 등 사회에 관련된 활동을 하는 동아리입니다.
  2. 체육분과 : 검도, 볼링, 축구, 야구, 여행 등 스포츠와 관련된 동아리입니다.
  3. 학술분과 : 컴퓨터, 인터넷, 로봇제작 및 다양한 스터디 그룹을 통해 전공 분야와 관련된 학습을 하는 동아리입니다.
  4. 공연분과 : 락밴드, 컴퓨터음악, 통기타, 연극, 인형극 등 공연활동을 하는 동아리입니다.
  5. 전시창작분과 : 사진촬영 및 전시, 광고제작, 영상제작, 애니매이션제작 등 전시와 창작과 관련된 동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