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에서는 대학 발전과 함께 동행할 신규직원(정규직)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지원서 등 접수: 2025.5.30.(금) 15:00 ~ 6.17.(화) 15:00까지]
1.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채용인원 | 비고 |
회계 | ◯명 |
|
홍보 | ◯명 |
2. 지원자격 ※ 정규직 채용분야(국제, 회계, 홍보) 중복지원 불가
구분 | 내용 | |
공통필수 | ㆍ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ㆍ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인 자 | |
채용 분야별 우대 | 회계 | ㆍ영어 능통자 ㆍ회계분야 2년이상 경력자 ㆍ4대보험업무 2년이상 경력자 |
홍보 | ㆍ영어 능통자 ㆍ언론사, 광고대행사, 기업 홍보팀 등 관련 분야 경력 보유자 ㆍ홈페이지 및 콘텐츠 관리 업무 경력 보유자 - 웹사이트 또는 CMS 운영 경험자 - 디자인툴(예: Photoshop, Illustrator) 활용 가능자 |
※ 외국어 공인 점수 *외국어 공인 점수·급수의 경우 지원서 접수마감일 기준으로 유효한 성적에 한함.
구분 | 점수·급수(이상) | 비고 | |
영어 | TOEIC Speaking | 120 |
|
OPIc | IM1 |
| |
New TEPS | 264 |
| |
TEPS Speaking | 60 |
| |
TOEFLiBT | 80 |
| |
일본어 | JLPT | N3 |
|
JPT | 430 |
| |
중국어 | 신HSK | 4급 |
|
HSK | 5급 |
|
3. 채용일정(안)
[ 채용분야: 회계, 홍보 ]
구분 | 일정(안) | 비고 |
채용공고 및 지원서접수 | 2025.5.30.(금)~6.17.(화)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서류심사 | 2025.6.18.(수) |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5.6.19.(목)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AI 역량검사 | 2025.6.20.(금)~6.23.(월) | 온라인 응시 |
실무면접 대상자 발표 | 2025.6.24.(화)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실무면접 | 2025.6.27.(금) |
|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 | 2025.7.1.(화)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최종면접 | 2025.7.4.(금) |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5.7.15.(화)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임용(예정)일 | 2025.8.1.(금) |
※ 상기 일정은 대학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채용 방법 : 공개 전형
5. 전형절차
서류전형 | ▶ | AI 역량검사 | ▶ | 실무 면접전형 | ▶ | 최종 면접전형 | ▶ | 최종 합격자 발표 |
- 전형별 취득 점수는 합산하지 않고 다음 전형 대상자 선정 기준으로만 활용
-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최종면접 결과 적격자 중 고득점 순으로 차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선정할 수 있음
6. 지원방법 [ 지원서 등(온라인) 접수 + 서류(방문/택배/우편(E-mail 제외)) 제출 ]
가. 지원서 접수(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 ※ 직원채용 온라인 지원은 크롬(Chrome)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을 권장합니다.
1) 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직원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입력 및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를 등록해야 함.(최종 제출 버튼을 눌러야 함)
2) 입력기간: [ 회계, 홍보 ] 2025.5.30.(금) 15:00 ~ 6.17.(화) 15:00까지
나. 증빙서류 제출
1) 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입력한 내용(직원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을 출력 후 서명(날인)하여 제출기간 내에
제출서류와 함께 우편(E-mail 제외), 택배또는 방문 접수하여야 함.
※접수처 및 문의
우)48520 부산광역시 남구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대학본관 201호) 인사담당자
☏051)629-0810~0811 ※ 평일 09:00~17: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2) 제출기간: [ 회계, 홍보 ] 2025.5.30.(금) 15:00 ~ 6.17.(화)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3) 제출서류
- 직원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 자기소개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 개인정보 이용·수집·제공 동의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 학력별 졸업증명서(학위 취득예정자는 졸업예정증명서) 1부
※ 입력한 학력사항 중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별 졸업증명서 제출
- 학력별 성적증명서(최종학기 성적을 포함하여 백분율 환산 점수가 기재된 성적) 1부
※ 입력한 학력사항 중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별 성적증명서 제출
- 재직·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미제출 시 인정 불가)
*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또는 폐업사실증명원)
- 증빙서류(필수자격, 우대사항, 자격 및 면허, 수상 등)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초본 1부(병역사항 포함, 남자에 한함)
-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보훈청 발행) 1부(해당자에 한함)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 제출서류에 기재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음영 처리
※ 증빙서류가 미제출 또는 허위인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함
7. 급여 및 근무시간
가. 급여 및 근무여건은 본교 교직원보수규정 및 교직원복무규정 등을 따름
[초임: 연봉 3,600만원 정도(성과상여금 포함 9급 4호봉 기준, 세전)]
나. 근무시간: (학기 중)주 5일 09:00 ~ 17:00(휴게시간 12:00~13:00)
(동하계방학 중)주 5일 10:00~15:00(휴게시간 12:00~13:00)
8. 유의사항
가. 채용정보시스템 입력 후 최종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나. 전형별 합격자는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
다. 지원 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 기재 착오,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라.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임용(예정)자가 채용 부적격 사항이 있는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아.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대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문에 의함
2025. 5. 30.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