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1학기 동명대학교 전임교원 초빙공고
    2026-1학기 동명대학교 조교수(외국인) 초빙공고

교내채용

[산학협력단] 연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계약직원 채용 공고

  • 등록일 : 2025-12-04
  • 조회 : 184

동명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하 연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계약직원 채용 계획을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인원 지원자격

채 용 부 서

연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인 원

1

채 용 직 종

계약직원

담 당 업 무

- 연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생·영양 업무

- 어린이 급식용 식단 및 레시피 개발

- 위생순회 및 현장교육 등의 업무 수행

응 시 자 격

- 영양사 면허증과 위생사 면허증(둘 다 필수)

- 운전면허증 소지자(필수) 및 운전경력자

보 수

어린이·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 통합가이드라인에 의함

계 약 기 간

2026. 1. 1. ~ 2025. 12. 31.(위탁기간 내 재계약 가능)

근 무 조 건

18시간, 5일 근무

근 무 장 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토곡로 37번길7, 3

 

2. 전형절차 및 일정

전형절차

일정

비고

서류접수

2025. 12. 4.() ~ 2025. 12. 14.()

2025. 12. 14.() 도착분에 한함

1차 서류심사

2025. 12. 15.()

 

2차 면접심사

2025. 12. 17.()

서류심사 합격자만 통보(개별통보)

최종합격자 발표

2025. 12. 18.()

최종합격자만 통보(개별통보)

 ※ 전형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지원서 접수

 가. 접수방법: 이메일접수(kimyk@tu.ac.kr)

 나. 제출서류

  - 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PDF 또는 그림파일로 제출)

  - 운전면허증 사본

 다. 지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

  - 지원서는 반드시 첨부된 양식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는 마스킹 처리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문의처

  - 서류관련 문의: 산학기획팀(051-629-3712, kimyk@tu.ac.kr)

  - 업무관련 문의: 연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051-717-0317)

 

4. 기타사항

 가. 최종 합격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 결격사유 발생, 임용 당일 퇴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때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재공고 없이 차 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합니다.

 나. 합격자 통보 후 제출서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신원조회 및 신체검사, 성범죄 기록 조회에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다. 지원서상의 기재 착오 오류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라. 채용절차의 공정화의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025. 12. 4.

 

 

동명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