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에서는 대학 발전과 함께 동행할 신규직원(정규직)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25.1.9(목) ~ 2025.1.19(일)] - 상단 직원채용정보시스템
1. 임용(예정)일: 2025. 3. 1.
2.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채용인원(명) | 비고 |
일반행정(교육) | 1명 |
|
일반행정(상담) | 1명 |
|
일반행정(시설) | 1명 |
|
일반행정(국제) | 1명 |
|
일반행정(행정) | 1명 |
|
3. 지원자격
구분 | 내용 | |
공통필수 | ㆍ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ㆍ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
채용 분야별 필수 | 일반행정(교육) |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 |
일반행정(상담) |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 | |
일반행정(시설) | ㆍ기계설비 관련 분야 기사 이상 (일반기계, 건축설비, 건설기계설비, 공조냉동기계, 설비보전, 용접, 에너지관리) | |
일반행정(국제) |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 | |
일반행정(행정) |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 | |
채용 분야별 우대 | 일반행정(교육) | ㆍ교육학 석사 학위 이상 ㆍ대학 업무 경력자 |
일반행정(상담) | ㆍ상담 관련 석사 학위 이상 ㆍ국가자격증 소지자 (청소년상담사, 임상심리사, 전문상담교사, 정신건강전문요원) ㆍ상담 관련 업무 경력자 | |
일반행정(시설) | ㆍ기계설비 유지관리자 자격 기준 중급 이상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 | |
일반행정(국제) | ㆍ영어 구사 능력 우수자 ㆍ대학 또는 유학생 관련 업무 경력자 | |
일반행정(행정) | ㆍ재무 업무 경력자 ㆍ대학 업무 경력자 |
※ 외국어 공인 점수는 임용(예정)일로부터. 10년 이내 취득한 성적에 한해 인정(2015. 3. 1. 이후 취득 성적)
구분 | 점수·급수(이상) | 비고 | |
영어 | TOEIC Speaking | 120 |
|
OPIc | IM1 |
| |
New TEPS | 264 |
| |
TEPS Speaking | 60 |
| |
TOEFLiBT | 80 |
| |
일본어 | JLPT | N3 |
|
JPT | 430 |
| |
중국어 | 신HSK | 4급 |
|
HSK | 5급 |
|
4. 채용일정(안)
구분 | 일정(안) | 비고 |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25.1.9.(목)~1.19.(일)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서류심사 | 2025.1.21.(화) |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5.1.23.(목)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인적성검사 | 2025.2.1.(토) |
|
인적성검사 합격자 발표 | 2025.2.4.(화)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실무면접 | 2025.2.6.(목) |
|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 | 2025.2.7.(금)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최종면접 | 2025.2.11.(화) |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5.2.21.(금)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임용(예정)일 | 2025.3.1. |
|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채용 방법 : 공개 전형
6. 전형절차
서류전형 | ▶ | 종합직무 능력검사 | ▶ | 실무 면접전형 | ▶ | 최종 면접전형 | ▶ | 최종 합격자 발표 |
- 전형별 취득 점수는 합산하지 않고 다음 전형 대상자 선정 기준으로만 활용
-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최종면접 결과 적격자 중 고득점 순으로 차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선정할 수 있음
7. 지원방법 : 상기 인터넷(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 후 아래 서류 제출
8. 접수기간 및 서류제출
가. 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
1) 입력기간 : 2025.1.9.(목) 17:00 ~ 1.19.(일) 23:59까지
2) 입력절차 : 우리 대학교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직원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입력 및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를 등록해야 함.
나. 서류 제출
1) 제출기간 : 2025.1.9.(목) 17:00 ~ 1.20.(월) 10:00까지 도착분에 한함.
2) 접수절차 : 우리 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입력한 내용(직원 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을 출력 후
서명(날인)하여 접수기간 내에 제출서류와 함께 우편(E-mail 제외), 택배 또는 방문 접수하여야 함.
※ 접수처 및 문의
▮ 접수(방문)처
우)48520 부산광역시 남구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사무처 총무팀(대학본관 201호) 인사담당자
▮ 문의 : 051)629-0811
다. 유의사항 : 인터넷 입력 후 우편(E-mail 제외), 택배또는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9. 제출서류
가. 직원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소정 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다.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라. 학력별 졸업증명서(학위 취득예정자의 경우 졸업예정증명서) 1부
마. 학력별 성적증명서(최종학기 성적을 포함하여 백분율 환산점수가 기재된 성적) 1부
바. 재직·경력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미제출시 인정불가)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1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시 폐업사실증명원) 각 1부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사. 증빙서류(필수자격, 우대사항, 자격 및 면허, 수상 등)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아. 외국어성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서류접수 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내 성적만 인정함)
자.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보훈청 발행) 1부(해당자에 한함)
차 . 주민등록초본 1부(병역사항 포함, 남자에 한함)
※ 각종 제출서류에 기재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음영처리 하여야 함
10. 공통 유의사항
가. 심사단계별 합격자에 대해서는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함.
나. 지원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 기재착오, 서류미비(증빙자료 포함)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채용분야에 복수지원 할 수 없으며, 인터넷 입력 후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마. 임용예정일은2025.3.1.이며,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임용예정자가 채용 부적격 사항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됨.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아.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대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문에 의함.
2025. 1. 9.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