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신청

교내채용

[채용공고] 직원(정규직) 채용 공고 (접수종료)

  • 등록일 : 2023-09-26
  • 조회 : 7582


동명대학교에서는 대학 발전과 함께 동행할 신규직원(정규직)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23.10.2(월) 오전 9시 ~ 2023.10.13(금) 오후 3시] - 상단 직원채용정보시스템


  

 1. 채용분야(인원) 및 지원자격 

 가. 공통(필수)

[공통필수]

① 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공인 점수 소지자

※ 공인어학성적은 2022년 1월 이후 취득한 성적만 인정됨

※ 공인어학성적 제출 면제 대상 : 변호사, 법무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공인노무사, 변리사 자격 보유자,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국가 소재 대학에서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 상기 이에 준하는 공인 점수 소지자

구분

점수(이상)

영어

- TOEIC Speaking 130점    - OPic IM2    - TEPS 330점    - TEPS Speaking 55점 또는 TOEFL iBT 86점

일본어

- JLPT 2급, JPT 700점

중국어

- 신HSK 5급 180점

② 남자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③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채용분야별

채용분야

채용인원(명)

지원자격

일반행정

1

[필수자격]

1. 통계 프로그램(SPSS, R, 파이썬 등) 활용 가능자

2. 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정보처리기사,컴퓨터활용능력 등) 소지자

[우대사항]

1. IR(성과관리) 업무 수행 경험자

2. 만족도, 수요도 조사 및 분석업무 수행 경험자

3. 대학행정, 정부재정지원사업 또는 연구과제 수행 경험자

4. 경영학, 통계학, 교육학, IT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시설(건축)

1

[필수자격]

1. 건축기사 이상

2. 기계설비 유지관리자 선임이 가능한 자

[우대사항]

1. 건설회사 및 설계사무소 근무 경력자

2.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 시설물관리업무 경력자

국제교류

1

[우대사항]

1. 국제교류 관련 업무[유학, 해외취업(인턴쉽포함) 경험자(5년 이상)

2. 대학 국고사업 업무 경험자(3년 이상)

3. 외국어 능통자

전산(SW개발)

1

[필수자격]

정보처리기사

[우대사항]

1. 프로그램 개발 경력자(Java, Nexacro, C#, SQL 개발 가능자)

2. 서버, 네트워크 관리 가능자


2. 채용일정(안)

구분

일정(안)

비고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2023. 10. 2.(월) ~ 10. 13.(금) 

상기 직원정보채용시스템 입력

서류심사

2023. 10. 18.(수)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3. 10. 24.(화)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종합직무능력검사

2023. 10. 28.(토)


종합직무능력검사 합격자 발표

2023. 11. 1.(수)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실무면접

2023. 11. 8.(수)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

2023. 11. 9.(목)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최종면접

2023. 11. 10.(금)

  

직원인사위원회

2023. 11. 14.(화)

  

법인 승인 제청

2023. 11. 15.(수)

  

최종 합격자 발표

2023. 11. 17.(금)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임용(예정)

2024. 1. 1.(월)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전형절차 및 심사기준

채용분야

1차

2차

3차

4차

일반행정

서류전형

종합직무능력검사

실무면접

최종면접

시설(건축)

국제교류

전산(SW개발)


 4. 지원방법 : 상기 인터넷(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 후 아래 서류 제출

  

 5. 접수기간 및 서류제출

  가. 인터넷 입력(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

    1) 입력기간 : 2023.10.02.(월) 09:00 ~ 10.13.(금) 15:00까지

    2) 입력절차 : 우리 대학교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직원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입력 및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를 등록해야 함.

  나. 서류 제출

   1) 제출기간 : 2023.10.02.(월) 09:00 ~ 10.13.(금)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2) 접수절차 : 우리 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입력한 내용(직원  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을 출력 후 서명(날인)하여 접수기간 내에 제출                             서류와 함께 우편(E-mail 제외), 택배 또는 방문 접수하여야 함.

 ※ 접수처 및 문의

      ▮ 접수(방문)처

      우)48520  부산광역시 남구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사무처 총무팀(대학본부·경영관 201호) 인사담당자

     ▮ 문의 : 051)629-0811


  다. 유의사항 : 인터넷 입력 후 우편(E-mail 제외), 택배 또는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6. 제출서류

  가. 직원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소정 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다.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라. 학력별 졸업증명서(학위 취득예정자의 경우 졸업예정증명서) 1부

  마. 학력별 성적증명서(최종학기 성적을 포함하여 백분율 환산점수가 기재된 성적) 1부

  바. 재직·경력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미제출시 인정불가)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1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시 폐업사실증명원) 각 1부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사. 증빙서류(필수자격, 우대사항, 자격 및 면허, 수상 등)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아. 외국어성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서류접수 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내 성적만 인정함)

  자.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보훈청 발행) 1부(해당자에 한함)

   ※각종 제출서류에 기재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음영처리 하여야 함

  

7. 공통 유의사항

 가. 심사단계별 합격자에 대해서는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함.

 나. 지원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 기재착오, 서류미비(증빙자료 포함)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채용분야에 복수지원 할 수 없으며, 인터넷 입력 후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마. 임용예정일은2024.1.1.이며,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임용예정자가 채용 부적격 사항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됨.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아.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대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문에 의함.


8.  기타

 가. 근무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

 나. 급여 : 동명대학교 교직원보수규정에 따름

  

  2023.9.26.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