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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 견적 수정 공고] 중앙도서관 대강당 영상·음향 시스템 보강 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 등록일 : 2015-07-23
  • 조회 : 2069
동명대학교 제2015-059호
 
     중앙도서관 대강당 영상·음향 시스템 보강 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수정 내용: 참가 자격 수정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 일 것 추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중앙도서관 대강당 영상·음향 시스템(Main Speaker 외 12종) 보강 구축 건
    나. 내 역: 붙임1 사양서 참조
    다. 현장설명회: 생략(사양서로 갈음함), 현장 확인 후 견적서 제출 할 것
    라.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정도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5.07.24.(금) 09:00 ~ 07.31.(금) 11: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uni@tu.ac.kr, FAX: 051 - 629 - 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 내역 및 부가세를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총액 기준으로 최저 견적가[VAT 포함]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나. 공고일 기준으로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경남 지역인 업체일 것
    다.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 일 것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시스템 관련 [☏ 051-629-3572], 행정 업무 사무처 총무팀 [☏ 051-629-0814]
 
                                                                             2015년 7월 23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