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로그인하여 AI챗봇 사용해보기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신청

구매/입찰

[입찰공고]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업체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 등록일 : 2019-01-29
  • 조회 : 2513
공고번호: 제2018-096호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업체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19학년도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업체 선정 건
나. 기초금액: 금43,000,000원 정도(부가세 포함)
다. 계약기간: 2019.03.01. ~ 2020.02.28. [1년간]
라. 과업설명회: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 함)
마.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제출 일시: 2019.02.13.(수) 11: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1호(사무처 총무팀)
바. 제안서 발표 일시(예정) 및 장소
- 제안서 발표 일시(예정): 2019.02.15.(금) 10:30
- 제안서 발표 장소: 대학본부/경영관 307호 회의실
- 제안서 발표 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통보(예정): 2019.02.19.(화)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주요 사업장의 소재지가 공고일 기준으로 부산광역시인 업체일 것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홈페이지 개발 또는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의 단일 기관(기업)에 누적 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일 것
라. 입찰서(제안서 제출) 등록 마감일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일 것
마.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았거나, 그 제한기간이 만료된 후 2년이 경과한 업체(부도, 화의, 법정관리업체 제외)
바. 공동수급의 형태의 입찰 참여는 불가함
사. 본 사업은 제안사가 직접 수행하여야 하며, 하도급은 불허한다.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기술능력평가(80점)와 입찰가격평가(20점)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함.
※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다. 가격평가는 협상에 의한 체결기준에 의함
라. 선정된 업체는 본 대학교와 제안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가격 등에 대한 협상을 진행함.

5.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가격제안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2019.02.13.]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 2019.02.16.일 부터 30일 이후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7.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3호) 1부
- 제안서 원본 1부
- 제안서 사본 10부
- 제안서 및 발표 자료가 포함된 USB 1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별지 제5호) 원본 각 1부
-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부
- 국세·지방세납부증명서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보증금율 10% 이상)증권 1부
- 확약서(별지 제2호) 1부
- 가격제안서 1부(별지 제8호) ☞ 밀봉하여 별도 제출
- 청렴이행각서(별지 제9호) 1부
- 입찰서약서(별지 제10호) 1부
- 국민연금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 표준재무제표증명(국세청 발행) 3부
- 본 사업 참여 예정 인력에 대한 기술자 경력증 각 1부(경력관리 기관에서 발행)
- 제안 관련 기타 근거자료 각 1부

8.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제안요청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 제출 불허)
라. 입찰서(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 밀봉 후 제안요청서와 별도로 분리하여 직접 제출 (우편 제출 불허)

9.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상실됨
라. 최종 낙찰업체 제안 내용의 모든 지적 재산권은 동명대학교로 귀속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마. 제안 요청서와 계약 및 입찰에 관한 사항 문의는 사무처 총무팀(051-629-0813)로 문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01.29.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