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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나라장터게시)[입찰공고] 종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건

  • 등록일 : 2019-06-03
  • 조회 : 4704
동명대학교 총무팀-2019-38호[G2B공고번호: 20190601353-00]
 
 

용역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2호에따른 부정당업자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종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건 예 산
(부가세 포함)
77,000,000원
과업내용 과업 및 제안요청서 참조 전자입찰서
투찰개시 및 마감일시
2019.07.15. 14시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등 제출
(등록) 기간
2019.06.17. 10시~
2019.07.15. 14시
용역기간 2019.08.01.~2020.05.31.까지 개찰일시 및
장소(예정)
2019.7.19. 14시
기타사항 ○ 입찰참가서류 제출 장소
-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428 동명대학교 경영관201호 총무팀
(직접 방문하여 제출)
○ 제안서 평가일(예정) : 2019.7.17.(수)
○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입찰참가서류(단, 제출서류는 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행한 원본이어야 함)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주요 사업장의 소재지가 공고일
    기준으로 부산광역시인 업체일 것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대학교의 .NET기반 학사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일 것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G2B세부품명번호 10자리8111159901(정보시스
    템개발서비스)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입찰서(제안서 제출) 등록 마감일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일 것
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았거나, 그 제한기간이 만료된 후 2년이 경과한 업체(부도, 화의, 법정관
    리업체 제외)
사. 공동수급의 형태의 입찰 참여는 불가함
 
3. 입찰참가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동명대학교 소정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 지참.
바. 제안서(평가관련 서류 포함) 및 발표자료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 원본 1부 외 사본은 업체정보 표기금지
※ 사본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후 제안서 접수마감일시까지 동명대학교 경영관 2층 총무팀[201호]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G2B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서로 갈음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동명대학교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선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거 결정합니다.
나. 협상 적격자 선정 방법 및 협상 절차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종합점수가 높은 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한다.
- 최고점수를 얻은 자가 복수일 경우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되,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의 배점이 큰 평가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 평가부문의 우선 순위: 기술 및 기능, 전략 및 방법론, 성능 및 품질, 프로젝트 지원, 프로젝트 관리 순
- 우선협상대상자 순으로 기술 및 가격협상을 실시, 계약대상자 결정한다.
- 단, 우선협상대상자 선정기준에 부적합한 경우와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 공고한다.

7. 입찰의 무효
 입찰서제출 무효에 대해서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제12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입찰참가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및 공고문,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
 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
 는 이용자 등록을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
 호의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서 제출 대상이므로,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 또는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
 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다소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입찰 후 낙찰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물품 대금은 모든 물품에 대해 납품 후 검사, 검수 완료 후 지급합니다.
 
10. 문의처
가. 유지보수관련 사항: 동명대학교 정보인프라팀 윤영식(051-629-3232)
나.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동명대학교 총무팀 배상진(051-629-08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6. 3.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