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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00 임대

  • 등록일 : 2020-03-06
  • 조회 : 2650

[ 공고번호: 법인사무국 제2020-1호 ]
 
                                       부동산 임대 입찰 공고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명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00 임대

2. 임대차목적물 표시
  가. 토지 : 부산광역시 남구 용당동 99-14, 1,010㎡
  나. 건물 :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00

층별구조용도면적(㎡)지붕하수처리시설
1층철골조제2종근린생활시설188.10내화테크플레이트하수종말처리장
연결
2층철골조제2종근린생활시설193.51
3층철골조제2종근린생활시설193.51
(합계)  575.12  


3.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2020. 4. 6. 이후)


4. 임대차보증금 : 금칠천만원정(₩70,000,000) - 계약시 100% 납부


5. 입찰방식 : 연간 임대료 총액입찰, 최고가 낙찰제


6.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경쟁입찰의참가자격”에 의함

  나. 버거류(버거킹, 롯데리아, KFC 및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햄버거 사업) 업종을 영위하는 사업자는 입찰할 수 없다.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 사업설명 및 계약조건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사업자

  라.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사항을 부정하게 행사하였거나 고의로 무효한 입찰 행위를 한 것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7.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마감 : 2020. 03. 19.(목) 15:00

  나. 개찰 : 2020. 03. 19.(목) 16:00

  다. 장소 :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본관 311호 법인사무국


8. 입찰 참가 방법

  가. 입찰금액은 연간 임대료이며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으로 한다.

  나. 이 입찰은 2인 또는 2개의 일반?법인사업자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하다.


9. 입찰예정가격(연간 임대료 총액) : 금79,200,000원(금칠천구백이십만원정)-부가세 포함


10. 현장설명회

  가. 일시 : 2020. 03. 16.(월) 14:00~15:00

  나. 장소 :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00(용당동)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한다.

  나. 이행보증기간 시작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보증기간 만료일은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한다.(사업자등록번호 : 617-82-00065)

  다. 낙찰자가 계약체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 법인에 귀속되며 추후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받을 수 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고 한 입찰

  나. 입찰서가 그 도착일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않은 입찰

  다. 동일사항에 동일인(1명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법인을 동일인으로봄)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13.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입찰자로 결정한다.

  나. 최고가격이 2인 이상이 동일한 때에는 해당 입찰자들만 종전 입찰가격 이상의 금액으로추가 입찰을 실시하며, 추가입찰 결과 2명 이상이 다시 최고의 동일한가격으로 입찰한경우에는 그들 중에서 무작위 추첨에 의하여 결정한다.

  다.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기한 내임대차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한다.


14.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단, 사업 추진상 불가피한사정으로 인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상호협의에 의하여 계약체결 준비기간을연장할 수 있다.

  나. 계약체결이 진행되는 동안 낙찰자에 대한 파산 및 부도, 영업정비, 법정관리 등의 결격사유가 발생한 경우 낙찰자 결정은 취소한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고 현장답사 후 응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의 책임으로한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부담한다.

  다. 낙찰 후 시설운영에 필요한 설치 및 인테리어는 임대인과 협의하여야 하며,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한다.

 

16. 문의사항 : 학교법인 동명문화학원 법인사무국 강정수 051-629-0031

 

제출서류


현장설명회 시입찰서 등록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최근 3개월 이내)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개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의 경우)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위임장(붙임2) 1부
▶사용인감계(붙임3) 1부
▶가격 제안 입찰서(붙임4) 1부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 날인 제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3자 제공동의서
(붙임5) 1부
▶청렴계약이행각서(붙임6) 1부
▶제안서 제출(접수증)(붙임7) 1부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1부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3. 06.

 

                                                                 학교법인 동명문화학원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