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로그인하여 AI챗봇 사용해보기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신청

창업동아리

[LINC 3.0] 2023-1학기 창업동아리실 배정 안내

  • 등록일 : 2023-03-22
  • 조회 : 1361

2023학년도 1학기에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을 이어갈 창업동아리의 창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2023-1학기 창업동아리실>을 아래와 같이 배정하오니, 참고하시어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1. 동아리실 배정 순위

  (1순위) 창업을 이미 한 (개인이 포함된) 창업동아리 또는 특허(IP)등록증이 있는 (개인이 포함된) 창업동아리

  (2순위) 2023학년도 내에 창업을 하고자 하는 (개인이 포함된) 창업동아리 또는 특허(IP)출원 중인 건이 (동아리/개인 합산) 5건 이상인 창업동아리

  (3순위) (기 배정동아리) 학기/방학에 관계없이 동아리실을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는 창업동아리, (기존 동아리) 기타 활동 우수 동아리(창업비교과 활동 등)

- 기 창업동아리실이 배정된 동아리인 경우, 방학 중 창업동아리실 이용이 활발하지 않은 경우 배정에 탈락될 수 있음.

 - 2023학년도 신규 동아리가 1학기에 동아리실을 배정받고자 하는 경우, 1순위 조건 충족 시 동아리실 배정을 받을 수 있음(단, 3/24(금)까지 활동 승인된 동아리에 한함).

* 동아리실 배정 순위는 학기별로 상이할 수 있음.



2. 동아리실 현황

  (동명관) 121호, 122호

  (학생창업관) 3층, 4층

 - 팀별 2개실까지 지원할 수 있음.

 - 동아리실 수가 부족함에 따라, 호실별 2개 동아리까지 동시에 배정될 수 있음.

 - 지원방법: 활동승인 문자에 답신하여 지원(3/24(금) 오후 4시까지 일괄 승인 예정)



3. 동아리실 배정 일정


(신규/기존) 동아리 관련 서류 제출  → 1순위 우선 배정 창업동아리 선정 → 심층심사 대상 발표/카드키 회수 → 심층심사 → 최종 동아리실 배정 및 입주(입주서약서 작성)


 - 서면심사(연간활동계획서 등): ~3월 27일(월)

 - 동아리실 회수/심층심사 동아리 통지(전체 대상): 3월 27일(월)

  * 카드키 회수(전체 입주 동아리 대상)

 - 심층심사(면접 대상: 동아리장, 희망시 팀원 추가 참석 가능): 3월 28일(화) 오후 5시~, 국제산학협력관 202호

  * 면접심사 참여(3/28 오후 5시) 및 동아리 만남의 장(4/3 오후 1시) 참여 동아리에 대해 마일리지 2점 부여

 - 1학기 동아리실 배정결과 안내: 3월 29일(수) 오전 11시

 - 1학기 동아리실 입주: 3월 29일(수) 오후 5시~

  * 카드키 배정(동아리별 2매, 보증금 3만원)



4. 동아리실 지원 서류

  (기존동아리)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 연간사업계획서 ('계속 창업동아리 연간활동계획서' 게시글 확인)

  (신규동아리) 신규 창업동아리 신청서 ('신규 창업동아리 신청서' 게시글 확인)

  (해당 시) 사업자등록증, 특허등록/출원증



5. 제출 및 문의

 - LINC 3.0 사업단 창업교육센터 윤국빈 연구원(051-629-3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