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로그인하여 AI챗봇 사용해보기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신청

창업동아리

[LINC 3.0] 2023-2학기 창업동아리실 배정 안내

  • 등록일 : 2023-09-07
  • 조회 : 1035

창업동아리실의 원할한 이용을 위하여 <2023-2학기 창업동아리실> 배정 기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동아리실을 확보하고자 하는 동아리는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1. 동아리실 배정 방법

  (조건1: 50%) 창업자 (보유) 동아리(개업일 기준 2022년 9월 1일 이후), 지식재산권(특허 또는 실용신안, 기타의 지식재산권은 0.3배수 처리) 등록증 보유 동아리(등록일 기준 2022년 9월 1일 이후), '교외 창업'경진대회 2건 이상(수상일 기준 2023년 3월 1일 이후- 조건2와 중복 불가)

  (조건2: 40%) 지식재산권(특허 또는 실용신안, 기타의 지식재산권은 0.3배수 처리) 출원이 5건 이상인 동아리(출원일 기준 2022년 9월 1일 이후), '교외 창업'경진대회 1건 이상(수상일 기준 2023년 3월 1일 이후- 조건1과 중복 불가)

  (조건3: 50%) (기존 동아리) 창업 비교과 활동 참여 정도, (전체동아리)사업계획서의 진정성, 명쾌성, 실현가능성

  (조건4) (기 배정동아리) 주당 동아리실 사용시간 24시간 미만이거나, 동아리실 이용 규정을 위반한 동아리

- 조건1~3의 점수를 합산하여 100점을 최고점으로 하며, 조건 4를 충족하는 경우 동아리실 배정에서 즉시 제외됨.

 - 신규 동아리(단, 9/15(금)까지 활동 승인된 동아리에 한함).

* 동아리실 배정 순위는 학기별로 상이할 수 있음.



2. 동아리실 현황 및 지원가능실

  (동명관) 121호(지원가능), 122호

  (학생창업관) 3층(지원가능), 4층

 - 팀별 2개실까지 지원할 수 있음.

 - 동아리실 수가 부족함에 따라, 호실별 2개 동아리까지 동시에 배정될 수 있음.

 - 지원방법: 메일 접수(메일제목: [창업동아리실 지원] 000동아리, 내용: 지원 동아리실 및 심사프로그램 참여인원)



3. 동아리실 배정 일정


(신규/기존) 동아리 관련 서류 제출  → 우선 배정 창업동아리 선정 → 심층심사 대상 발표/카드키 회수 → 심층심사 → 최종 동아리실 배정 및 입주(입주서약서 작성)


 - 서면심사(학기별활동보고서): ~2023년 9월 8일(금)

 - 동아리실 회수/심층심사 동아리 통지(전체 대상): 2023년 9월 12일(화)

 - 심층심사(면접 대상: 동아리장, 희망시 팀원 추가 참석 가능): 9월 18일(월), 항만물류관 3층 Co-Working Space

  * 동아리 만남의 장 행사 추가 진행(동아리들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듣는 시간)

 - 2학기 동아리실 배정결과 안내: 9월 19일(화) 오전 11시

  * 카드키 회수 및 보증금 환급(전체 입주 동아리 대상)

 - 2학기 동아리실 입주: 9월 21일(금) 오전 11시~

  * 카드키 배정(동아리별 2매, 보증금 3만원)



4. 동아리실 지원 서류

  (기존동아리) 해당없음

  (신규동아리) 신규 창업동아리 신청서 ('신규 창업동아리 신청서' 게시글 확인)

  (해당 시) (2022년 9월 1일 이후)사업자등록증, 특허등록/출원증(목록), (2023년 3월 1일 이후)'교외 창업'경진대회 수상내역서 또는 상장



5. 제출 및 문의

 - LINC 3.0 사업단 창업교육센터 윤국빈 연구원(051-629-3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