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로그인하여 AI챗봇 사용해보기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신청

창업동아리

[LINC 3.0] 창업동아리 물품구매 양식

  • 등록일 : 2023-04-21
  • 조회 : 1329

창업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물품 구매 신청 시 작성하는 양식입니다.


작성시기: 물품구매 7일 이전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LINC 3.0) 사업단 창업교육센터에서는 2023학년도 창업동아리의 원활한 창업활동 및 창업활동을 통한 시제품 제작과 창업경진대회 등의 지원을 위하여 <창업동아리 재료비 등 직접구매(2학기)>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1. 대상: 2023학년도 2학기 정기모집 동아리(36개팀)

   * 9월 19일까지 활동 승인된 동아리에 한함

   * 9월 20일 이후 승인된 동아리는 향후 공지 예정

2. 시행기간: 2023.09. ~ 2023.11.24.(금)   * 2학기 직접구매 정산을 위하여 11/17까지만 접수 가능

3. 직접구매 범위

  - 재료비 및 일반물품 구매비 :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부품, 소모품. 창업 인큐베이팅을 목적으로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는 (시)제품의 생산·판매·유통을 위한 물품의 재료

  - 외주가공비 : 학생들이 직접 제작할 수 없는 공정이 포함된 (시)제품 제작을 위한 가공비 

    * 단, 동아리별 지원금액을 초과하는 지원이 필요한 동아리에 대해서는 센터 및 사업단 검토 후 지원여부를 별도로 결정함

    * 기자재로 분류될 수 있는 물품(PC, 프린터 등)에 대해서는 직접구매 불가

    * 1회 최대 구매 금액은 200만원 이내로 한정함

4. 직접구매 절차

                                                            

    

구매신청

    

     

    

검토 및 승인

    

     

    

물품 구매 및 수령

    

     

    

결과 보고

    

소정 서류(물품구매 의뢰서, 품의서, 견적서(인터넷 가격비교 가능)) 첨부     

    

구매 가능여부 검토

 및

승인 여부 안내

    

센터 방문을 통한 카드/계좌이체, 

물품 수령 및 지출결의(센터)

    

구입 물품 설치·가공·활용 후 

결과보고서 작성 및 제출

    

창업동아리→센터

* 재료지원 신청 및 결과 게시판 게시 후 팀장 톡방에서 게시 사항 전파 

또는 방문제출

    

센터→창업동아리

*  창업동아리의 목적과 무관한 

물품은 구매를 거절할 수 있음

    

센터, 창업동아리 공동

    

창업동아리→센터


  - 물품을 창업동아리 목적에 알맞지 않게 사용한 경우 구입 금액을 (일부)환수할 수 있음